ABOUT PICOIN/WHAT IS PI COIN

PI NETWORK 전망 / 파이코인의 가치

CAMKO 2022. 7. 2. 16:17

1. 파이 코인이란?

 

Pi Network (파이코인)은 스탠포드 대학교 박사출신 개발자들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는 코인으로서 최근들어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스탠포드대학 출신 개발자 5명이 팀을 이뤄서 개발하고 있는 코인이라고 하는데 Pi는 진입 장벽이 높고 중앙집중식인 채굴 문제를 해결 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의 평등함, 탈중앙 생태계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2. 파인 코인 Pi Coin의 향후 로드맵

 

이용자 수 증가에 따른 채굴 속도는 현재 4번째 반감기에 있습니다.

 

향후 한 번 더 반감기가 남아있고, 그 다음에는 채굴이 중단 될것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전략은 파이 코인 가치를 올리기 위함인데요. 공식적으로는 올해 말인 12월 이라고 예정을 하고 있습니다.

(좌) 베트남, (우) 캐나다의 오프라인 마켓

 

현재는 Phase2 테스트 넷 (Testnet) 상태로 파이 지갑 테스트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올 연말 공식 지갑으로 출시될 목적으로 현재 시험 중에 있습니다. 메인 넷이 출시되는 Phase 3 에서는 그 동안 채굴한 파이 코인을 파이 지갑을 이용해 유저 간 거래를 하는데 사용 하실수 있게 될것입니다.

파이코인은 100달러 이상의 가치로 보고 있습니다.

 

 

3. 파이코인 채굴하는 방법

 

* 채굴 방법

획기적인 기술로 스마트폰 배터리, 데이터 소모 없이 24시간 채굴가능하며, 스마트폰 성능 저하 없이 쉬운 가입으로 채굴(마이닝)을 하실수 있습니다

 

 

* 특징

안전, 불변, 위조 불가능하며 상호 운용 가능한 디지털 화폐로 보안 서클을 통하여 더욱 안정적인 보안 환경 제공과 자동으로 채굴되는 쉬운 마이닝입니다.

 

스마트폰 무료채굴 파이 네트워크 채굴 바로가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27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등록방법

이제부터 미래가치가 뛰어난 파이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I NETWORK 간단등록방법 설명] ​1. 플레이스토어 or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 검색 후 앱을 설치합니

picoinnetworks.tistory.com

 

 

Pi 네트워크의 성공은 철학(에코 물물교환)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의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Pi Pioneer가 Pi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프로젝트 백서"와 "자주 묻는 질문"의 유일한 목적은 Pi Pioneer의 Pi 프로젝트 개념과 Pi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커뮤니티의 리더를 가르치고 안내하는 것입니다.

공급 중심의 암호 화폐는 매우 만연합니다. 많은 프로젝트가 실물 경제에 의해 지원되지 않습니다.순전히 투기적이고 분명히 투기적이며 적절한 거품 경제는 매우 취약하며 가격 상승 및 하락은 시장 감정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재정적 안정과 발전이 큰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종류의 과대 광고 및 판매를 통해 빠르게 이익을 얻습니다. 투기 행동은 많은 국가를 경악하게했습니다. 암호 화폐의 현재 상태,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과대 광고에 참여하고 출하량을 늘리기 위해 교환 거래에 더 중점을두고 있으며 많은 국가에서 매우 저항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통화가 구매 및 판매에 사용되지 않고 소비 및 교환 매체로 사용된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므로 Pi의 개념은 현재 개발 요구에 매우 적합합니다. Pi가 메인 네트워크에 들어간 후에는 수중 물고기, 그리고 그 개발 속도는 많은 프로젝트를 능가할 수 없습니다.

파이코인의 향후 발전 전망은 좋은가?

Pi Pioneer는 Pi를 2년 이상 팠을 수도 있고, 가장 짧은 시간은 단 며칠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2년 동안 번개를 켜야 한다고 주장했고 어떤 사람은 며칠 만에 포기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Pi 친구들은 많이 혼란스러웠습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Pi는 시대를 초월하여 탄생했지만 Pi의 발전 가능성은 밝습니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채굴 비용이 많이 들고 많은 에너지와 자원을 소모한다 암호화폐는 가상이지만 소비되는 에너지는 현실적이어서 그 자체로 매우 비합리적이며 자원을 소비하지만 실질적인 수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

자원 낭비, 환경 오염의 문제가 있습니다.

한편, Pi는 경제의 개념에서 순수한 투기를 피하고 Pi의 가격이 급격히 오르거나 내리지 않으며 물물 교환은 통화의 본질적 기능이며 Pi의 본질은 물물 교환입니다.

Pi 코인을 채굴하는 것은 에너지 소비가 필요하지 않으며 환경 및 자원 친화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다고 여기는 Pi입니다.

 

스마트폰 무료채굴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채굴방법 보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27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등록방법

이제부터 미래가치가 뛰어난 파이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I NETWORK 간단등록방법 설명] ​1. 플레이스토어 or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 검색 후 앱을 설치합니

picoinnetwork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