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이 비트코인을 능가할 수 있을까?

2024. 2. 17. 10:16ABOUT PICOIN/WHAT IS PI COIN

비트코인을 능가하는 파이코인(Pi Network)

세계 최초로 휴대폰으로 무료채굴을 시작한 파이코인은 스탠퍼드 박사들이 개발한 새로운 디지털 화폐이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3,3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존재 합니다. 올해 연말에 사용자는 4,000만 명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파이코인은 상장시 코인 개당 10불 이상으로 거래가 시작될 것으로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예견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 비트코인을 매일 50코인을 무료로 채굴 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치가 없다고 느꼈 습니다. 지금 비트코인(Bitcoin)은 코인당 5,000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습니다.​



2011년에 라이트코인이 선보였고, 매일 10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이 여전히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라이트코인(Litecoin)은 현재 1코인에 20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더리움이 2015년에 나왔습니다. 매일 3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현재 이더리움(Ethereum)은 1코인당 350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상장을 준비중인 최고의 가치를 내재하고 있는 코인을 알려드립니다.

파이코인

미국 서부 개척시대. 말 타고 달려서 깃발만 꽂으면 내 땅이 되었던, 다시 오기 힘든 기회가 당신 눈 앞에 와 있습니다. 이 황금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한 무료 채굴을 시작했고 가장 널리 알려진 파이코인은 스탠퍼드 박사들이 개발한 새로운 디지털 화폐 이며 전 세계적으로 2,3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존재 합니다. 

 

 

파이 네트워크 등록하러 가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27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상장 전 무료채굴 할 수 있을 때 부자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에요

올해 12월 정도에 메인넷 출시가 예정 되있고 내년 초에는 상장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파이지갑이 나와서 정식출시 전 테스트파이로 송금을 진행하는 연습이 한창입니다.



파이코인 TPS(처리 속도)


-비트코인 초당 7건의 트랜잭션

-이더리움 초당 35건의 트랜잭션

-EOS 초당 3,000건의 트랜잭션

-파이 코인 초당 100,000,000건의 트랜잭션

단연 압도적으로 파이의 속도가 앞서 있습니다.



하루 24시간에 단 한번 클릭하면 채굴이 계속 진행 됩니다. 비트코인을 넘어설 수 있는 코인이 될 수 도 있습니다.

늦기전에 도전하세요 하루에 클릭 한 번이면 됩니다~!! 일하면서 미래를 대비하세요 전혀 손해 볼게 없네요, 파이코인 한개가 몇 년 뒤에 수 백만원을 갈 수 도 있습니다. 지금은 설마가 현실이 되는 시대입니다

 

파이코인채굴속도 변화 (09월-2021년,기준일)



Pi Network 성공에 대한 세 가지 이유



1. 창시자의 명성.

창업자 니콜라스는 스탠퍼드대학의 블록체인 강사이며 이더리움 개발자 비탈릭도 니콜라스 강의에 참여.

또한 스타트엑스의 최고기술책임자(CTO) (총 시총 19조 원)

Pi는 니콜라스 박사가 10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Pi는 반드시 수많은 코인중에서 가장 강력한 블록체인이 될 것이다.



2. 세계 최고 학부 스탠포드대 학부의 명예. Pi는 스탠퍼드 대학이 세계 2위 대학, 블록체인 업계 1위 대학.

베이징대학 칭화대학은 6~8위를 3 투자했고, 핵심 팀원 9명의 정규직 급여는 대략 1000만 달러(구글 프로그래머 연봉 참조)로 추산.

현재 개발 2년이 넘도록 2000만 달러를 잠정 계산하고 있다.

2020년 초 서버 데이터 유지 관리 등 기본 지출이 월 2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밝혔는데, 지금은 가입자가 2000만 달러에 육박하기 때문에 월 서버 비용 4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다.

하나의 블록체인을 만드는 데 2년 정도 걸리고, 원가는 0.8~1.5억 달러이고, Pi 블록체인 비용은 잠정적으로 1억 달러이기 때문에 현재 보수적으로 프로젝트 측 개발비용이 1억2680만 달러, 거의 8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는 10여만 대의 컴퓨터 24시간 가동 비용, 개통 공망 비용, 300여명 KYC 개발팀 비용, 8만여 제3자 어플리케이션 개발팀 비용도 포함되지 않았다.

파이코인은 전적으로 자본 컨소시엄이 돈으로 깔아낸 프로젝트다.



평범한 사람들이여, 당신은 아직도 겁먹은 것이 있습니까? 파이네트워크는 500년 만에 가장 큰 금융 변화로, 놓치면 한 시대를 놓칠 것이다!



골드만삭스가 비트코인에 결점이 있다며 금을 대체 하기 어렵다고 분석했다. 대량의 전기 소모 등 친환경적이지 못하고, '더 잘 설계된' 다른 암호화폐 와의 경쟁에서 뒤질 수도 있다는 얘기다.



28일 CNBC에 따르면 골드만삭스의 제프 커리 원자재 리서치 총괄은 최근 비트코인 가격의 하락을 보면 이 가상화폐가 장기적으로 가치저장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지 우려가 커졌다고 밝혔다.



그는 비트코인의 과다한 전기 소모에 따른 환경적 영향 및 실제 화폐로서의 사용 사례가 부족하다는 우려를 들면서 "비트코인은 '더 잘 설계된' 다른 가상화폐에 리더십을 내어줄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

파이코인은 전기소모도 없으며 전세계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추구하는 방향성을 갖고 있어서 실제 화폐로 서의 기능이 거의 완벽에 이르게 되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보다 잘 설계되었으며 비트코인의 문제점을 보완해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향후 수 십년간 파이코인을 능가하는 가상화폐는 없을 것으로 자부합니다.

세계적인 기업 아마존에서 비트코인에 대항할 코인으로 파이코인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최근 파이코인이 #홍콩거래소에 선물거래 된다는 반가운 소식도 있네요

현재 11불 전후로 거래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또한 전 세계에서 가장 부자가문으로 알려진 로스차일드가(Rothschild)의 일원 중 한 사람인

Jacob Rothschild가 파이코인을 언급했다고 합니다.

국제적금융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유대계 금융재벌 가문으로 전 세계 금융시장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가문으로 가문의 구성원들의 말 한마디가 엄청난 파장을 불러오기도 합니다.

파이코인이 초기부터 유대계쪽에서 밀고 있다는 설이 돌기도 했었는데 무관치는 않은 듯 합니다.

[출처]https://cafe.daum.net/xmrwhdsbtm/Xgeb/1?q=%ED%8C%8C%EC%9D%B4%EC%BD%94%EC%9D%B8%EA%B0%80%EC%B9%98


파이 네트워크 등록하러 가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