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파이네트워크, 파이코인의가치, 과연 100$가 될 수 있을까?

2024. 4. 13. 16:28ABOUT PICOIN/WHAT IS PI COIN

전세계 파이코인 가입자가 3,500만명이 돌파되였습니다.

2021년 11월 23일 파이코인 가입자 2,900만명 돌파

유튜브나 각종매체를 보면 파이코인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파이코인의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2019년 3월14일부터 파이코인 채굴이 시작되여 어언 3년이라는 긴 시간을 지나고 올해 2021년 12월에 파이코인의 메인넷이 오픈되여 그 결실을 보기 때문에 많은 파이코인 사용자가 최근 많은 SNS에서 파이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메인넷 이후 시작가는 10달러부터 시작하여 100달러, 314달러, 또는 1,000달러까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단체에서도 파이의 메인넷 이후, 일각에서는 1달러, 일부는 7,000달러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다만 저는 저의 파이회원들에게 1달러만 되도 하루에 6달러를 채굴 할 수 있으므로 용돈은 될 것이니 파이코인 채굴을 하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파이코인의 가치는 0원이 분명합니다만, 12월에 메인넷이 오픈되고 저의 생각보다 가격이 높아지길 바라고 있으나 실제로 파이코인의 시작 가격은 얼마로 책정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9월이전까지는 파이코인 가격이 대부분 10달러로 예상하는 의견들이 많았었는데 11월 들어오면서 파이코인의 가치가 30달러,100달러로 이야기되는 자료들이 많아지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파이코인가입하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27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등록방법

이제부터 미래가치가 뛰어난 파이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I NETWORK 간단등록방법 설명] ​1. 플레이스토어 or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 검색 후 앱을 설치합니

picoinnetworks.tistory.com

다양한 이유도 제시되어 있는데, 사실 모두 각자의 예상 가격에 대한 것이며,

파이의 내재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명확하지 않은 것이므로 제가 알고 있는 파이를 간단하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1.구글결제수단 파이코인(출처:구글번역)
파이는 미래에 비트 코인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아마존은 자체 비트 코인 경쟁자를 출시 할 것입니다.

다양한 신호와 결합하면 파이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얼마전 해외 뉴스에서 Amazon이 자체 플랫폼과 시장에서 새.로운 디지털 통화 사용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는 기사를 포스팅 해 드렸습니다. 전자 상거래 및 클라우드 컴퓨팅 거대 기업인 이 회사는 신흥 시장의 고객이 "현금을 디지털 통화로 전환" 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구축하데 디지털 및 신흥 결제(DEP) 부서에 합류 할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이 다른 디지털 통화 대신 자체 코인을 출시 할 것이라고 언급 했을때 우리는 왜 대부분 Pi를 생각했을 겁니다.
이전 Nicholas 업데이트의 홈페이지 영상에서 그는 국제 쇼핑몰 플랫폼인 Amazon에 대해 여러 번 언급했고,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 웹 사이트도 자사 웹 사이트에서 Pi를 사용하여 새로운 결제를 생성 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Nicholas와 Amazon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스탠포드에서 잘 알려진 또 다른 인큐베이터 회사인 StartX를 언급해야합니다.이 회사와 Pi의 가장 큰 상관관계는 Pi 내부의 FeverlQ입니다. FeverlQ는 Pi 사용자가 활동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며, 평범한 친구가 KYC 자격을 더 빨리 획득 할 수있는 가장 유망한 방법이기도합니다. FeverlQ는 6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공립 초등학교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91개 국가 및 지역의 증상 테스트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안전한 컴퓨팅 헬스 케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파이 네트워크의 설립자: Pi Network 설립자인 Nicholas박사는 미국 Stanford University의 블록체인 박사이자 그리고 Ethereum 설립자인 Vitalik은 그의 학생으로 Nicholas의 강의에 듣고 이더리움을 만들었습니다. Nicholas 박사는 또한 아마존의 Start x의 CTO입니다. Pi Network 사업은 Nicholas 박사가 10년 동안 진행하여 온 비전이자 계획이었고, Pi Network은 역사상 가장 강력한 블록체인이 될 것입니다.


StartX, Cameron Valentine, Terman 및 Nicholas의 창립자는 인생에서 아주 좋은 친구입니다.

Xiao.ka와 Xiao Ni, 하나는 Stanfor.d Bioengineering의 리더이고, 다른 하나는 Stanfor.d 블록 체인 커뮤니티의 리더, Pi 페이지의 새.로운 왕관입니다. 전염병의 성격에 대한 연구는 미국의 백신 연구에 크게 기여했으며 전염병으로 인해 박해받는 모든 인류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동시에 Amazon은 StartX의 시그니처 스폰서이기도 하므로 Amazon이 향후 Pi와 완전히 협력하는 것은 정상적인 개발 추세입니다 .2017년 6월 CTO로 StartX를 시작한 Nicholas는 StartX가 자체 블록 체인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18년 후 Nicholas가 Pi의 개발 및 구축에 투자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Pi는 StartX의 블록 체인 플랫폼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Start X의 생태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2011년 설립 이후 약 400개의 스타트업 팀이 인큐베이션을 완료하는데 도움을 받았습니다(StartXAlumni 참조). 700명 이상의 Stanfor.d University 졸업생이 회사 설립자가되기 위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전 통계에 따르면 인큐베이션에 참여하는 기업가 팀의 85% 이상이 외부 자금 조달에 성공했습니다. 이 회사는 260억 달러에 가까운 대기업을 위한 인큐베이션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Amazon이 Bitcoin과 경쟁하기 위해 출시 한다는 디지털 통화가 Pi가 아니더라도 Amazon에서 Pi 결제를 사용하는 미래의 행동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유명인들이 추천 해 왔으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Pi는 분명히 Bitcoin을 따를 것입니다.

사실 많은 비트코인 채굴 자들이 pi에 대해 많은 토론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적어도 pi가 인기가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비트코인은 우리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선택을 믿고 자신의 일을 하십시오. 기대가 있어야 하지만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현재의 경력과 가족의 회사가 가장 중요하고 π에 대한 기대가 이어집니다!

 

2.파이코인 실거래
최근에 파이코인에 대해서 실재로 거래하고 있는 여러 정황이 있습니다.
1파이=100달러의 가치로 중국인과 거래하여 LG 노트북 그램(220만원 상당)을 구매 했다는 공식 소식이 있으며, 증명을 할 수는 없지만 300 파이로 4500만원짜리 자동차도 구입했다고 기사화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파이코인이 비트코인의 가격을 추월 할 것이라고 합니다만 파이코인의 채굴선택은 자기자신에게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약 3년동안 채굴기간이 진행되면서 기존 채굴자인 파이오니어들은 무수한 비웃음을 받았지만 이제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파이코인은 휴대폰으로 파이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Pi network 코인은 스탠포드 대학교의 박사 그룹에 의해 개발된 신개념의 블록체인 입니다.
2019년 3월14일 채굴 시작하여 2021년 11월 현재 전세계적으로 2,900만명 이상 채굴 중이며, 2022년 초에 상장이 확실되는 파이코인을 반드시 채굴하여야 하는 코인입니다.

 

 

3.파이코인 전망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미 파이 코인을 채굴하고 있고 이러한 관심과 참여는 높은성장으로 이어질 확률이 당연해 보입니다.
올해연말 상장을 앞두고 있는 파이 코인을 직접 채굴하여 보유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질 것이며 직접 채굴을 할 수 있는 기간은 올해 12월까지 입니다. 올 연말이 지나면 채굴량 반감기를 거치면서 줄어들다가 사용자가 10억명 정도에 달하면 추가 채굴이 완전히 중단되어 파이코인의 가격이 올라가게 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이렇게 파이코인 가격의 상승으로 사람들의 보유 심리는 결과적으로 파이코인 투자로 이어지게 되고 자연스럽게 거래소에 상장될 것입니다.


위와 같은 결과는 쉽게 예상을 할수있습니다. 물론 이런 중에도 유동성은 존재하기 마련이지만 돈 없이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다면 쉽게 전망있는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스마트폰 성능 및 기능 또는 배터리에 아무것도 문제가 없습니다. 하루에(24시간) 한번씩 채굴 버튼을 눌러주시면 잠을 자든, 외출을 하든, 여행을 가든, 일을 하든, 상관없이 채굴이 가능합니다.
2008년에 비트코인을 매일 5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치가 없다고 느꼈지만, 지금 비트코인은 1코인당 5800만원 상당의 가치가 있습니다.
가상화폐 파이코인 네트워크는 현재 2단계 테스트넷에 있는 상태이고,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비상장 코인이기 때문에 현재 가상화폐 파이코인의 가치는 ‘0원’이지만, 2021년 안에 메인넷(상장) 출시 계획이므로 시장에서 거래가 시작되면서 가상화폐 파이코인 가격이 수요와 공급에 의해 형성될 예정입니다.

 

1. 파이의 미션은 전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의 평범한 사람들을 위해 탄생하는 것입니다. 지난 2년여 동안 Pi는 비약적으로 발전했습니다.현재 3천만명의 활성 사용자와 매일 약 80,000명 이상의 파이코인 회원이 가입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장 큰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2. 세계 최대 검색엔진인 구글에서 파이의 인기도가 10억을 돌파한 반면 비트코인은 7억7000만, 이더리움은 2억2600만, 파이의 위챗 인기지수는 500만, 비트코인은 23만 이상에 불과합니다. 180,000제곱미터 이상,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의 Pi는 이더리움의 162K를 208K로 능가하는 암호 화폐 검색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3. 파이코인의 4대 소셜 소프트웨어: Facebook! 포토월! 유튜브! 트위터!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고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파이코인 시간당 채굴 속도

4. 파이 트랜잭션 속도는 비트코인, 이더리움보다 훨씬 빠릅니다. 메인넷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을 테스트하기만 하면 3-5초 이내에 트랜잭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트랜잭션 속도는 비트코인은 3-60분 정도 소요되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거래 속도는 느리고 혼잡하며 수수료가 비쌉니다. 반면 파이 테스트넷 거래 수수료는 0.01파이에 불과할 정도로 매우 낮습니다.

파이코인 트랜젝션 속도비교

5. 현재 파이코인 노드의 수는 300,000+이고 활성 노드는 15,000+입니다.Google, Facebook, Amazon 등과 같은 국제 비즈니스 거인은 모두 Pi 노드를 선점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10,000여개 이더리움이 5000여개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파이 네트워크의 향후 노드 수도 배로 증가하고 노드도 안정적으로 증가하여 그 수가 방대해져서, 파이네트워크가 더욱 안정되고 해킹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6. 파이코인 생태계 수요는 앞으로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것입니다. 파이 생태계는 이미 만개하여 글로벌 물물교환의 범위와 수용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생태학적 개발이 더 빨라지고 더 많은 개발자가 개발 생태계에 참여하며 더 많은 상용 응용 프로그램이 구현됩니다. 개척자들이 파이를 소비하고 벌고 파이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 더 편리해 집니다.

 



현재 파이코인의 메인넷이 오픈되면 파이코인으로 결재를 준비중인 쇼핑몰
1. www.pitradecenter.com 
2. www.pixshq.top 
3. www.pichainmall.com 
4. www.expresspi.com  
5. www.you-pi.com
6. www.pinetworkmarket.com
7. www.pinetworkmarket.net 
8. www.piggoods.com 
9. www.pimall.app 
10. www.lgkm.net 
11. www.okpi.shop 
12. www.pilian.one 
13. www.tamool.com 
14. www.pimarket.vn  
15. www.pixu.vn 
16. www.paypimall.net 
17. www.paypi.ai 
18. www.pikonomi.com  
19. www.paypimall.net 
20. www.Thepilifestyle.com

 

파이코인 결재 쇼핑몰_우리나라도 생태계가 확장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가입하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27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등록방법

이제부터 미래가치가 뛰어난 파이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I NETWORK 간단등록방법 설명] ​1. 플레이스토어 or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 검색 후 앱을 설치합니

picoinnetworks.tistory.com

 

7. 파이코인 블록체인 브라우저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파괴적인 혁명이 될 것입니다!

현재, 모두가 이미 친숙한 탈중앙화 브라우저는 주로 비트코인 ​​브라우저와 이더리움 브라우저입니다.파이 브라우저의 탄생과 발전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브라우저를 빠르게 능가할 것입니다. 파이 브라우저의 기능은 개발자에게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 토양을 제공하고 파이 브라우저의 애플리케이션은 더 광범위할 것입니다.

8. Nicholas는 항상 강조했습니다: 파이코인은 부족합니다!! 당신의 손에 파이코인이 많다고 생각하지 말고, 당신을 위해 채굴하세요. 메인 네트워크에서 유통될 수 있는 기본 화폐는 기본 화폐이며, 나머지 프로모션 해시레이트 화폐는 비례적으로 공개되어야 하며, 구체적인 규칙은 공식 발표에 따라야 합니다. 누가 이 화폐를 판매할 의향이 있습니까?

메인 네트워크 이후에 코인의 유통은 생산을 중단하고 주요 거래소는 급하게 현금화해야 하는 코인을 소비하게 됩니다. 생태적 순환이 여전히 많은 양의 코인을 필요로 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파이코인의 가치에 대해서 좀 더 찾아보시고 주관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파이코인의 가치가 얼마나 될련지요??

 

[PI NETWORK 가입방법_간단설명]


​1. 플레이스토어 or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 검색 후 앱을 설치합니다.

2. 휴대폰번호 또는 페이스북으로 가입합니다(가능하다면 휴대폰번호로 가입추천)

3. SouthKorea(+82) 선택하고 핸드폰번호를 입력해주세요 (ex:10-0000-0000)

​4. 비밀번호: 8자리 이상을 입력해야 합니다(영문 대문자, 소문자,숫자하나는 있어야 합니다)

5. 이름 (first name) 성(last name)입력 [영문 대문자로 입력하세요,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

​6. usename에 원하는 아이디 입력하기(영문소문자 또는 숫자)

​7. invitation code에 추천인( kiciman )입력(추천인을 입력해야 채굴 속도가 빨라집니다.

8. 파이네트워크 회원가입이 끝났습니다. 터치하면 숫자가 올라갑니다. 24시간 마다 터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 등록후에는 전화번호나 페이스북인증을 꼭해 주셔야 합니다. 

 

 

 

[​파이코인 가입 자세하게 설명 바로가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27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등록방법

이제부터 미래가치가 뛰어난 파이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I NETWORK 간단등록방법 설명] ​1. 플레이스토어 or Apple 스토어에서 Pi Network 검색 후 앱을 설치합니

picoinnetworks.tistory.com



파이코인에 대해서 더 알아보기
https://picoinnetworks.tistory.com

 

PI NETWORK

 

picoinnetworks.tistory.com

하루 한번 스마트폰 터치로 파이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시고 파이코인을 채굴해서 미래의 행복한 부자가 됩시다